프로타디오의 상큼하고 아름답지만 뭔가 잘못된 이글루

Prothadius.egloos.com

포토로그



그렌라간을 보고 나서... by 프로타디오


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 네타랄 건 없지만 일단 작품을 보시고 보는 게 공감이 되지요....









지금 학교에서는 중간고사를 보는 중입니다만...




그 여분의 시간을 쪼개서 그렌라간...을 다시 보았습니다.(!!!!)




다시 보았다고 해도 전부 본 게 아니라 딱 두 화... 제가 가장 명장면이라고 생각하는 두 개만 보았습니다.

카미나가 죽는 8화, 그리고 안티 스파이럴과의 최후의 결전 바로 전편인 26화.



 

그렌라간을 다른 애니에 비해서 꽤 많이 본 편이긴 하지만...




지금 말했던 8화와 26화는 특히 더 많이 보았습니다. 그냥 넘겨짚듯 세어 봐도 스무 번도 넘게 본 듯합니다.








그래서 다시 감상평.









......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시몬과 카미나

의 콤비는 정말 최고입니다.





あばよたちこ.(안녕, 친구여)
あばよじゃね. いっしょうだろ.(이별이 아니야. 함께잖아?)






그렌라간의 묘미는 역시 이 둘이겠지요. 시몬이라는 존재와 카미나라는 존재. 서로에게 의지하고, 서로를 믿고 의지하고, 그 둘이 함께인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절로 마음이 뿌듯해집니다. 뭔가.. 정말 카미나의 말대로 사나이의 영혼..이 보인다고 해야 할까...

 

 

정말 시몬도 대단한 시몬이지만, 그렌라간에서 가장 크고 멋진 사람은 카미나인 것 같습니다.



정말 의지가 되고, 믿고 따를 수 있는 지도자. 어떤 난관도 아무렇지 않게 돌파할 듯한 사람...





나도......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. 카미나 같은......(그 날카로움을 닮고 싶은 것이지 가벼운 성격을 닮고 싶은 건 아닙니다.)






 

 


ps. 비랄도 멋있습니다. 특히 저....










위쪽의 비랄도 상냥하고 멋있어 보이지만.. .

역시 비랄은 아래의 모습이 진짜 비랄이지요. 네.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